...




안녕하십니까?
PPI평화 회장 이종호입니다.

PPI평화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PI평화는 ’신제품 개발, 최고의 품질, 인재 육성‘이라는 창업정신과 ’좋은 제품과 철저한 서비스로 외부고객의 감동을 실현해,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된다‘는 경영이념을 앞세워 지난 40년간 배관산업 분야에서 오직 한길을 달려왔습니다.

PPI 평화는 8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지난 2013년 ’세계최초 100년 수명 아피즈(APPIZ) 수도관‘을 개발하였습니다. 토목용 대표 제품인 아피즈 수도관은 해외에서 우수한 성능을 인정받아 2년에 걸친 테스트를 통해 미국 1위 수돗물 공급업체인 아메리칸워터사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어 2018년에는 세계 최고 권위의 내진성능 평가기관인 미국 코넬대학교와의 2년간의 공동연구 끝에 전세계 모든 지진에서 95% 생존하는 ’내진용 아피즈 수도관‘을 개발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러한 우수한 성능의 아피즈 수도관은 미국의 극한 현장에서 시공되고 있습니다.

세인트루이스의 부식성 토양지대를 시작으로, 맨빌의 교통량 밀집 도심도로 그리고 롱브랜치에 시공이 되었습니다. 특히 롱브랜치 현장은 미국 동부 해안에 인접하여 금속관을 쉽게 녹슬게 하는 공격적인 토양 탓에 1980년부터 금속관을 2, 3년마다 11번 재시공 해오던 지역입니다. 하지만 아피즈 12번째로 아피즈 수도관의 시공으로 향후 100년동안 교체없이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미국 서부의 이스트베이 현장은 지진으로 인하여 최근 15년간 약 70회의 주철관의 파손이 있었던 현장이었으나, 내진용 아피즈 수도관이 시공되어 안전한 물 공급이 가능해졌습니다.

건축용 대표제품으로는 DH오배수관, 원터치 2040 방음배관이 있습니다.

’쇠보다 5배 강한 DH 오배수관‘은 초고층 빌딩, 호텔, 상업용 빌딩 등 100년 이상 장수명 건물의 지하횡주관용 배관입니다. DH오배수관은 주철관의 고질적인 문제인 부식으로 인한 누수, 스케일에 의한 관막힘 등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2013년에는 세계 5위 초고층 빌딩인 롯데월드타워 123층(555m)에 DH오배수관 300mm 등 전 호칭이 시공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힐튼호텔 등 국내 대부분의 아파트의 지하횡주관으로 채택되어 시공되고 있습니다.

캡과 고무링의 분리없이 파이프를 삽입 후 조이기만 하면 시공이 완료되는 ’원터치 2040 방음배관‘은 기존의 캡과 고무링을 분리 후 체결하는 복잡했던 절차를 단순화하여 시공 오차 문제를 줄이고, 시공성을 12배 향상시킨 제품입니다. 이러한 원터치 2040 방음배관은 국내보다 앞서 일본에서 먼저 인정을 받아 현재 약 1,000여개의 현장에 시공이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한 세대 분의 파이프와 이음관을 하나의 팩에 담아 공급하는 ’원터치 모듈화 시스템‘을 통하여 여러 현장에 시공이 되고 있습니다. 원터치 모듈화 시스템은 긴 파이프를 현장에서 절단하고 운반할 필요가 없이 하나의 팩에 담긴 배관을 새대 내로 운반하여 시공을 완료합니다. 별도의 절단 공정이 없기에 부수적인 잉여자재, 분진 발생이 없고, 폐기물 발생을 줄여 현장관리가 쉬워집니다. 또한, 건설 현장의 공기 단축 외에도 적재 및 후가공을 위한 별도의 공간이 사라져 비용절감에도 기여합니다. 원터치 모듈화 시스템은 2019년 현재 국내에 약 14만개의 세대에 시공중에 있습니다.

오늘의 PPI 평화가 있기까지는 회사 일을 내 일처럼 여기고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준 전 임직원의 노력과 단결이 있었지만, 최고의 원동력은 바로 40여년을 한결같이 보여주신 고객여러분의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이었음을 잘 알고 있기에 앞으로도 더 겸허한 자세와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