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지난 1976년에 창립된 PPI평화는 그동안 ‘최고의 품질’ ‘신제품 개발’ ‘인재 육성’ 이라는 창업 정신으로 배관산업 분야에서 오직 한길을 달려왔습니다.

PPI 평화의 대표제품 중 하나인 ‘2040 방음관’은 세계 최초로 건축물의 배수 소음을 해결한제품으로 국내보다 앞서 일본에서 먼저 인정, 사용되었으며, 도쿄의 아오야마 타워와 국립암센터를 비롯한 일본 전역의 800여개 현장에 시공된 최고의 방음배관입니다.

배수 소음은 물론 배수 성능까지 향상시킨 'V형 배관‘은 동일 유량일 경우 30%의 유수깊이가 증가하는 V형 구조로 적은 물로도 원형관 보다 고형물 이송능력이 탁월합니다.

주철관 보다 뛰어난 고강도 오배수 배관인 DH 파이프 SYSTEM은 국내 최고층 빌딩인 롯데월드타워 123층(555m)의 300mm 메인 지하 횡주관등 전 호칭이 적용되면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 100년 수명 APPIZ(아피즈)파이프는 8년여 간의 연구개발 끝에 개발에 성공하여, 맑은 물 공급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녹 및 부식발생 없이 한번 시공으로 100년간 맑은 물을 사용자에게 가장 안전하게 공급하는 APPIZ 파이프는 2016년 1월 미국 수돗물 공급 1위 기업인 아메리칸 워터(AW)사의 세인트루이스 현장에 성공적으로 시공되었습니다.

APPIZ 파이프는 미국제품보다 비싼 프리미엄파이프로 아메리칸 워터(AW)사와 공동으로 미국 전역에 영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PPI 평화가 있기까지는 회사 일을 내 일처럼 여기고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준 전 임직원의 노력과 단결이 있었지만, 최고의 원동력은 바로 40여년을 한결같이 보여주신 고객여러분의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이었음을 잘 알고 있기에 앞으로도 더 겸허한 자세와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