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PVC수도관의 3대 문제점을 해결한 100년 수명 APPIZ수도관



 기존 수도관의 3대 문제점 해결

 


기존 PVC수도관은 관 파손에 의한 누수, 시공시 고무링의 이탈 및 밀림으로 인한 불량, 주철제 이음관의 부식 등 치명적인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APPIZ 수도관은 인장강도와 충격강도를 동시에 높여 관의 파손문제를, 반영구적 수명의 이중 구조 고무링으로 이탈과 밀림 문제를 말끔히 해결했습니다. 또한 이음관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미국 최대 수처리 업체인 아메리칸 워터와의 MOU를 통해 APPIZ 소재 이음관을 개발 중입니다.



APPIZ 수도관은 장기내구성 평가로 100년 수명 검증

녹 및 부식발생 없이 한번 시공으로 100년간 맑은 물을 사용자에게 가장 안전하게 공급하는 APPIZ 수도관은 ISO1167-1 장기내구성 평가를 통한 100년 수명을 검증 받았습니다.

 

PVC관의 새로운 표준 발표 - 2014 국제표준화(ISO)총회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개최하고, 50여개국 150여명의 전문가들이 참석한 ISO/TC 138(플라스틱관 국제표준화) 총회에서 PPI평화가 2014년 10월22일 APPIZ 수도관의 새로운 표준을 발표하였습니다.

우리나라가 1964년 ISO정회원 국가로 가입한지 50년, 독일에서 PVC파이트가 탄생한지 70년만에 새로운 표준을 발표하여 참석자들의 큰 관심과 국가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APPIZ 수도관의 ISO 국제표준화 총회 발표 내용은 정식 문건으로 지정되어, 163개 전 ISO 회원국에 배포되었으며, 새로운국제표준(ISO, ASTM, AWWA)으로 국가기술표준원과 제정 중에 있습니다.


 


회의명 : ISO.TC 138(플라스틱관 및 이음관) 총회 및 작업반 회의
기간 :  2014. 10. 20(월)~ 10. 24(금)
주최 :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발표 : PPI평화 이사 이혜정


 

PPI평화 - AW(아메리칸 워터) MOU 체결 - 해외시장 개척
APPIZ 수도관 상용화 및 APPIZ 소재 이음관 공동개발

 

PPI평화는 미국 최대 상하수도 기업인 AW(아메리칸 워터)사와 MOU를 체결하고, 거대한 미국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습니다.

금번 MOU 체결을 계기로 미국의 수처리 재단인 Water Research Foundation과 AW사로 부터 연구자금(총 34만 달러)을 전액 지원받아 APPIZ 수도관의 미국 상용화를 위한 각종 물성 실험과 필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이태식 KOTRA 북미지역 총괄본부장, 박주현 대한민국 총영사, 이혜정 PPI평화 시카고 법인장,
이종호 PPI평화 회장, 마크 스트라우스 아메리칸 워터 부사장, 윤석원 KOTRA 정보통상부 본부장,
강영수 시카고 KOTRA 관장